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이경이 진짜 엄친아였네"…LG그룹 계열사 사장 아들로 밝혀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이경

이이경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이경이 진짜 엄친아였네"…LG그룹 계열사 사장 아들로 밝혀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이경의 아버지가 LG이노텍 이웅범 사장으로 알려져 화제다.
9일 한 매체는 “이이경의 아버지가 LG이노텍 이웅범 사장”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이이경 본인은 집안 배경을 신경 쓰지 않는다. 아버지의 직업과 상관없이 배우로서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이웅범 사장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에 7일 이이경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이경은 자신의 배경이 아니라 오로지 연기로 평가받고 싶어한다. 연기로 주목 받고자 하는 본인의 의지 때문에 집안에 대한 이야기는 말을 아낀다. 집안 배경보다 본인이 성장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 좋은 연기로 대중들을 찾아뵙겠다.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LG이노텍은 모바일 카메라 모듈 및 디스플레이·네트워크 부품, 발광다이오드(LED)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이다. 이이경의 아버지 이웅범 사장은 1983년 반도상사에 입사해 LG전자를 거쳐 2012년부터 회사를 맡고 있다. 당시 CEO에 임명된 지 불과 2년 만에 사장으로 승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이경은 2012년 이송희일 감독의 영화 ‘백야’로 데뷔해 드라마 ‘학교 2013’ ‘나인’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트로트의 연인’, 영화 ‘일대일’ ‘해적’ 등에 출연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이경 LG이노텍 사장 아들, 대박이다” “이이경 LG이노텍 사장 아들,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이이경 LG이노텍 사장 아들, 갑자기 검색어에 올라와서 놀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