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태지 절친 김종서, '소격동' 아이유 버전에 "예쁜 아이유가 서태지 옷 잘 입었다"

최종수정 2014.10.02 16:32 기사입력 2014.10.02 16:32

댓글쓰기

김종서 '소격동' 소감 [사진=김종서 트위터 캡쳐]

김종서 '소격동' 소감 [사진=김종서 트위터 캡쳐]

썝蹂몃낫湲 븘씠肄


서태지 절친 김종서, '소격동' 아이유 버전에 "예쁜 아이유가 서태지 옷 잘 입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서태지의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김종서가 서태지와 아이유의 콜라보레이션 '소격동' 프로젝트를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서는 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 '소격동' 또 하나의 좋은 콜라보의 예를 만난 거 같아 가슴이 뛴다. 예쁜 아이유가 서태지의 몽환적 느낌의 옷을 잘 소화해서 입은 느낌. 동화 같다. 좋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2일 자정 서태지와 아이유의 콜라보레이션 '소격동' 이 공개된 가운데 멜론,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소격동'은 서태지의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의 선공개곡으로, 서태지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했다. 가사에는 지난 1980년대를 배경으로 그리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서태지 특유의 감성이 담겼다.

노래는 서태지와 아이유가 각각 한 버전씩 맡아 녹음했으며, 아이유 버전에 이어 오는 10일 0시 서태지 버전의 '소격동'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