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시 광산구, ‘중점관리자원 확인의 날’ 개최

최종수정 2014.09.22 14:05 기사입력 2014.09.22 14:05

댓글쓰기

“민·관·군 50여명 참석, 전시 국가동원업무 성공적 수행 다짐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광주시 광산구(구청장 민형배)가 지난 19일 구 재난안전종합상황실에서 전시 국가동원업무의 성공적 수행 등을 위한 ‘2014년 3/4분기 중점관리자원 확인의 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민·관·군에서 50여명이 참석해 전시 인적·물적 중점관리자원에 대한 합동점검을 실시하고, 관계 기관 간 긴밀한 협조체제를 다졌다. 

송영석 민방위팀장은 “위기관리상황 대처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중점관리자원 확인의 날 행사를 연 2회에서 4회로 확대했다”며 “한 치의 빈틈도 없는 전시·위기 대비태세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시 광산구(구청장 민형배)가 지난 19일 구 재난안전종합상황실에서 전시 국가동원업무의 성공적 수행 등을 위한 ‘2014년 3/4분기 중점관리자원 확인의 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민·관·군에서 50여명이 참석해 전시 인적·물적 중점관리자원에 대한 합동점검을 실시하고, 관계 기관 간 긴밀한 협조체제를 다졌다. 송영석 민방위팀장은 “위기관리상황 대처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중점관리자원 확인의 날 행사를 연 2회에서 4회로 확대했다”며 “한 치의 빈틈도 없는 전시·위기 대비태세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