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시 광산구의회, 산업현장방문 애로사항 및 의견청취

최종수정 2014.09.17 17:15 기사입력 2014.09.17 17:1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광주시 광산구의회 의원(이영순 의장, 임이엽 부의장, 최병식 운영위원장, 정병채 기획총무위원장, 조승유, 김선미, 김동호, 이준형, 김동권, 정경남, 김광란, 최순이, 정진아의원)들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지역 내 주요 기관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광산구의회는 17일 장덕도서관 및 광산구 공익활동지원센터로부터 애로사항 및 의견을 청취했다.

지난 15, 16일에는 어등지역자활센터, 첨단사회복지관, 투게더광산나눔문화재단, 더불어락노인복지관 등 9개 기관을 방문했다.

광산구의회 이영순의장은 산업현장에서 주민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업활성화와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광주시 광산구의회 의원(이영순 의장, 임이엽 부의장, 최병식 운영위원장, 정병채 기획총무위원장, 조승유, 김선미, 김동호, 이준형, 김동권, 정경남, 김광란, 최순이, 정진아의원)들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지역 내 주요 기관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광산구의회는 17일 장덕도서관 및 광산구 공익활동지원센터로부터 애로사항 및 의견을 청취했다. 지난 15, 16일에는 어등지역자활센터, 첨단사회복지관, 투게더광산나눔문화재단, 더불어락노인복지관 등 9개 기관을 방문했다. 광산구의회 이영순의장은 산업현장에서 주민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업활성화와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