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주시 여성대학 개강 … 15일부터 25일까지 문화센터에서 개최

최종수정 2014.09.15 19:31 기사입력 2014.09.15 19:3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2014년 나주시 여성대학이 15일 나주시 문화센터 2층 회의실에서 100여명의 수강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강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오는 25일까지 일주일에 세차례, 2주에 걸쳐 모두 여섯차례 운영되는 여성대학은 교양강좌, 건강강좌, 실용생활강좌가 이뤄질 예정이다. 

강좌는 지식정보화 시대에 요구되는 다양한 교육실시로 여성의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적극적인 사고로 사회활동에 참여를 유도하여 여성의 삶의 질 향상 및 여성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강인규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유익한 여성대학 강좌를 통해 여성의 사회적 지위 향상과 건전한 시민의식 함양, 잠재된 여성능력 향상 등 경쟁력 향상에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4년 나주시 여성대학이 15일 나주시 문화센터 2층 회의실에서 100여명의 수강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강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오는 25일까지 일주일에 세차례, 2주에 걸쳐 모두 여섯차례 운영되는 여성대학은 교양강좌, 건강강좌, 실용생활강좌가 이뤄질 예정이다. 강좌는 지식정보화 시대에 요구되는 다양한 교육실시로 여성의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적극적인 사고로 사회활동에 참여를 유도하여 여성의 삶의 질 향상 및 여성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강인규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유익한 여성대학 강좌를 통해 여성의 사회적 지위 향상과 건전한 시민의식 함양, 잠재된 여성능력 향상 등 경쟁력 향상에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충격 고백' 홍석천 "유부남이었던 전 남친…바람나 결별" '충격 고백' 홍석천 "유부남이었던 전 남친…...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