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보해양조(주), 추석명절 맞아 장성군에 성금 기탁

최종수정 2014.09.05 16:36 기사입력 2014.09.05 16:3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보해양조(주)가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 넣고 있다.   

5일 장성군에 따르면 지난 4일 보해양조(주)가 군수실을 찾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800여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경택 보해양조 상무는 “지역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직원들이 작업수당을 십시일반으로 모았다"며 "작은 마음이지만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해양조는 성금 기탁 이외에도 경로당 청소봉사활동 등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적극참여하고 있다.

보해양조(주)가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 넣고 있다. 5일 장성군에 따르면 지난 4일 보해양조(주)가 군수실을 찾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800여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경택 보해양조 상무는 “지역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직원들이 작업수당을 십시일반으로 모았다"며 "작은 마음이지만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해양조는 성금 기탁 이외에도 경로당 청소봉사활동 등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적극참여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