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야쿠르트, '사랑의 송편 나누기' 행사

최종수정 2014.09.05 09:35 기사입력 2014.09.05 09:3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 송편을 전달하는 '사랑의 송편 나누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랑의 송편 나누기는 노인복지시설, 장애인시설, 영아원 등의 사회복지시설 및 홀몸노인 가정을 방문해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의 정을 전달하고 송편과 명절음식 등을 대접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한국야쿠르트 사내 봉사단체인 '사랑의 손길펴기회'는 서울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한 전국 12개 사회복지시설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몸이 불편한 홀몸 노인의 가정에 방문해 직접 송편, 한과 및 후원품 등을 증정하는 활동도 병행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사랑의 손길펴기회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랑의 손길펴기회 회원들은 매월 급여의 1%를 봉사활동 기금으로 적립하고 있다. 또 전국 16개 위원회가 매달 한 번 이상 벌이는 봉사활동에도 참여한다. 사랑의 손길펴기운동은 단순한 성금 전달 차원을 넘어 마음과 행동으로 봉사하는 새로운 차원의 사회봉사 활동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