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야쿠르트, 추석 맞아 건강기능식품 최대 20% 할인

최종수정 2014.08.22 09:42 기사입력 2014.08.22 09:42

댓글쓰기

한국야쿠르트 홍삼 제품

한국야쿠르트 홍삼 제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야쿠르트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와 홍삼 제품 '한진생' 등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20% 특별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홍삼과 비타민 제품은 평소 가족 건강을 지켜주는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어 보편적으로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다. 이에 한국야쿠르트는 브이푸드 프로그램류 5%, 한진생 홍삼제품류 10%,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류에 대해 20%까지 할인한다.

한국야쿠르트가 가장 자신 있게 권하는 추석 선물세트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프로그램 제품이다.

이 제품은 남성을 위한 '브이푸드 맨프로그램', 여성용 '브이푸드 우먼프로그램', 시니어용 '브이푸드 시니어프로그램', 갱년기 여성용 '브이푸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 청소년을 위한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 등 5개 제품이 준비됐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성별, 연령별로 3세대에 걸친 온 가족 모두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특히 맨, 우먼, 시니어용 3종은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루 한 팩으로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공통적으로 천연원료비타민과 오메가3를 함유했고 대상별로 지구력에 좋은 옥타코시놀, 피부건강을 위한 베타카로틴, 기억력 개선에 탁월한 은행잎추출물 등 기능성 주원료를 보강했다.

최대 20% 특별할인 중인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 비타민B복합, 비타민C로 구성돼 있다. 연령, 건강상태에 따라 온 가족이 함께 나누기에 적합한 선물이다.
한진생 홍삼제품의 경우 2013년 9월에 출시된 '한진생 발효홍삼K'가 단연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했다. 한국야쿠르트의 발효 기술로 유산균과 효소 2중 발효를 통해 남녀노소 체질에 상관없이 흡수가 잘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