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마리아 1골 3도움' 아르헨티나, 독일에 4-2 승 "메시 없어도 되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앙헬 디마리아[사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페이지]

앙헬 디마리아[사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페이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디마리아 1골 3도움' 아르헨티나, 독일에 4-2 승 "메시 없어도 되네"


디마리아가 월드클래스 급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4일 오전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독일과 아르헨티나의 평가전이 열렸다. 이날 아르헨티나는 1골 3어시스트를 기록한 디마리아의 원맨쇼로 월드컵 리턴매치에서 독일에 4-2로 설욕했다.

이날 경기는 양 팀의 플레이 메이커가 빠져 있었다. 아르헨티나는 주축 리오넬 메시가 결장했고, 독일은 메수트 외질이 결장한 상태로 경기를 시작했다. 나란히 양 팀의 에이스들이 결장했지만, 메시의 공백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외질의 공백은 크게 느껴지는 경기였다.

선제골은 아르헨티나가 기록했다. 최근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맨유로 이적한 디마리아는 전반 19분 페널티 에어리어 바깥쪽에서 기가 막힌 '택배 크로스'를 올렸고 파고드는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감각적인 오른발로 슈팅, 선제골을 기록했다.
아르헨티나의 파상 공세는 멈추지 않았다. 이번에도 역시 디마리아의 발끝에서 골이 시작됐다. 디마리아는 전반 39분 오른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올렸고, 이를 여유롭게 받은 에릭 라멜라가 화끈한 왼발 인사이드 발리슛으로 골을 기록했다. 이 기세를 몰아 후반 2분 디마리아의 어시스트를 받은 페르난데스가 세 번째 골을 기록했고, 후반 5분에는 디 마리아가 빠른 돌파 후 골키퍼 키를 넘기는 골을 기록해 4-0으로 앞서갔다.

독일은 이후 후반 7분 안드레 쉬얼레, 후반 32분 마리오 괴체가 만회골을 뽑아내는데 그쳤다. 경기는 아르헨티나가 4-2 승리를 거뒀다.

독일 아르헨티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독일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가 칼을 단단히 갈았네" "독일 아르헨티나, 디마리아는 역시 월드클래스" "독일 아르헨티나, 디마리아 맨유에서도 맹활약 기대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