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 비비고, 통일염원 담은 미국 자선공연행사 후원

최종수정 2014.09.01 09:40 기사입력 2014.09.01 09:40

댓글쓰기

CJ비비고는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통일송 발표회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비빔밥을 협찬했다.

CJ비비고는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통일송 발표회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비빔밥을 협찬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통일을 염원하기 위해 열린 미국 하버드대에서의 자선공연행사를 후원했다.

비비고는 지난 8월29일(현지시각) 미국 보스턴 하버드 대학교 메모리얼 처치에서 열린 가수 이승철의 통일송 '그날에' 발표회에 함께 했다고 1일 밝혔다. 메모리얼 처치는 달라이 라마 등 세계적 명사들이 특강하는 곳이기도 하다.
이날 가수 이승철이 지난 14일 독도에서 처음 발표한 통일을 염원하는 노래 ‘그날에’가 탈북 청년 합창단 ‘위드유(With-U)’와 함께 소개됐다.

비비고는 하바드대에서의 ‘그날에’ 공연 이후 이승철과 ‘위드유’ 공연진은 물론 관람객으로 참석한 하버드 재학생, 보스턴 시민 등을 위해 비비고 비빔밥 800여 인분을 제공했다.

비비고 관계자는 "메모리얼 처치 앞에 마련된 부스에 준비된 비비고 비빔밥은 공연이 끝나자마자 동이 났다"며 "전일 UN본부에서도 소개된 아름다운 선율의 '그날에'와 함께 한식 비비고가 우리 문화를 통해 통일에 일조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