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재은 반평생 가족 빚때문에 힘들어 "파격 영화 섹시화보 찍기도"

최종수정 2014.08.29 19:46 기사입력 2014.08.29 19:46

댓글쓰기

이재은 [사진=MBC 캡처]

이재은 [사진=MBC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재은, 반평생 가족 빚때문에 힘들어 "파격 영화 섹시화보 찍기도"

배우 이재은이 방송에서 가족의 빚에 대해 고백했다.

이재은은 최근 진행된 MBN 교양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4살에 데뷔한 이후 30여 년의 시간이 흐르는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가족의 빚을 갚기 위해 뛰어야 했던 절절한 사연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데뷔 이후 친구랑 놀아본 적도 없을 정도로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일을 했다" 면서 “제 반평생이 엄마의 계 때문에, 15% 이상이 아버지가 IMF 사업실패로 쓰러졌을 때 망가졌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파격적인 내용의 영화에도 출연하고, 화보도 찍어서 가족의 모든 빚을 갚아드렸다”고 언급했다.

이날 이재은은 빚으로 인해 너무 지친 나머지 더 빨리 결혼을 택했다는 사실도 밝혔다. 그는 “벗어 던져야지만 진정하게 자유로울 수 있을 것 같았다. 그게 저한테는 결혼이란 수단밖에 없었다”고 그 당시 절박했던 심경을 전했지만 “그렇다고 신랑을 막 고른 건 아니다. 진짜 신랑한테 미안한 건 무일푼으로 결혼했던 것”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울러 결혼 한달 후 돌아가신 아버지가 마지막까지 빚을 남겨놓았던 사실과 자신의 전 재산이었던 집 한 채를 어머니에게 줬지만 결국 잘못된 투자로 날려버린 사연을 전하며 끝내 눈물을 보였다.

이재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재은, 정말 힘들었겠다" "이재은, 이런 사연이" "이재은, 이제 행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