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석연휴 , 나를 위한 휴식…럭셔리한 '호텔 패키지' 봇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올해는 대체공휴일제의 도입으로 추석 연휴가 예년보다 길다. 하지만 긴 추석 연휴만큼 명절 증후군 또한 만만치 않을 것으로 보인다. 명절 이후 제대로 된 피로 해소를 해주지 않는다면 만성적인 피로로 연결되기 쉽다. 명절 연휴의 끝은 호텔에서의 휴식으로 피로 풀자. 특히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국내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의 추석 패키지를 선보여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있다.

펜타즈 호텔 얼리버드 스파 패키지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2014년 추석 연휴의 끝을 호텔 스파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일정 기간 동안 정상가격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스파 패키지(Early Bird Spa Package)’를 선보인다. ‘얼리버드 스파 패키지’는 온천성분의 스파에서 명절 연휴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환절기에 심신의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힐링 패키지다.
‘얼리버드 스파 패키지’는 오는 9월30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9월1일부터 10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펜타즈 호텔이 준비한 ‘얼리버드 스파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 패키지와 스위트 패키지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성인 3인이 즐길 수 있는 슈페리어 스위트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룸 1박과 스파, 피트니스 3인 이용권 및 라구뜨 3인 조식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성인 2인 기준의 스위트 패키지는 스위트 룸 1박과 스파 및 피트니스 2인 이용권, 라구뜨 2인 조식 이용권이 제공된다. ‘펜타즈 호텔 얼리버드 스파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 주중 34만원, 주말 38만원, 스위트 주중 28만8000원, 주말 33만원(세금 포함)이다. 예약 시 성인 1인을 추가하면 별도의 금액이 추가되며, 패키지는 취소가 불가능하다. (문의 02-2218-5777)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추석을 맞이해 9월5~14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추석 패키지 ‘휴식(休息)’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내 위치한 R&D센터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피칸 스낵’ 1병을 선물로 제공하며, 가족과 함께 송편을 만들며 행복을 빚을 수 있는 클래스가 마련된다.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 송편 만들기 클래스 ‘행복을 빚어요’에 참가할 수 있으며, 송편 빚기 외에도 윷놀이와 제기차기 등의 전통놀이, 경품 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클래스는 9월7일 오후 3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본관 2층 델비노 홀에서 진행한다.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러스 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식I’의 경우 주중(일-목) 19만8900원, 금요일 22민3900원, 토요일 25만3900원부터이며, 본관 딜럭스 룸에서 묵을 수 있는 ‘휴식II’의 경우 주중(일~목) 22만3900원, 금요일 25만3900원, 토요일 29만3900원부터다(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모든 패키지에는 다이닝&카페 ‘더뷰’의 조식 2인세트와 건강을 생각한 피칸 스낵 1병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문의 02-2022-0000)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9월5일부터 16일까지 명절증후군을 해소하고 달콤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IP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IP 추석 패키지는 보름달 패키지와 한가위 패키지 2가지로 구성된다. 보름달 패키지 이용 고객은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무료로 제공되는 인터넷을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9월 8일 월요일 추석 당일만 휴무)을 이용할 수 있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지널 로우(Original Raw)의 주름,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물빛 광채 쿠션 파운데이션 ‘텐쿠션 파운데이션’, 3색 립 앤 치크 셀프 믹싱 피그먼트 ‘아이엠 디자이너 피그먼트 시리즈’, 블랙 보습 성분과 풍부한 미네랄 성분, 히알루론산이 결합해 피부에 뛰어난 보습 효과를 주는 고영양 크림 ‘블랙잼 수분크림’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로우 화장품 3종 세트 (14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한가위 패키지는 보름달 패키지의 혜택에 추가로 카페 아미가 조식 2인과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 준비한 달콤한 홍시 주스 2잔도 제공된다. 보름달 패키지는 20만5700원, 한가위 패키지 25만41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문의 02-3440-8000)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