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로투세븐, 섀르반 론칭1주년 기념 프로모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섀르반

섀르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 기업 제로투세븐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이 론칭 1주년을 맞아 경품 이벤트, 사은품 증정, 신제품 할인 등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부터 섀르반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1주년 프로모션은 경품 이벤트, 사은품 증정 이벤트, 1주년 기념 전략상품을 선판매, 할인혜택 등이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의 경우 다음달 21일까지 10만원 이상의 섀르반 제품 구매고객이 응모권을 작성,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1등 당첨자에게 스웨덴 행복 원정대라는 이름으로 약 1500만원 상당의 5박 6일의 4인 가족여행권을 증정한다. 2등에게는 무스다운 점퍼 (10명), 3등에게는 무스 바람막이 점퍼(20명), 프리미엄 아동용 침낭 (50명), 섀르반 버프(100명)를 증정한다. 1등 당첨자의 여행일정은 조율 가능하다.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도 다양하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주얼리브랜드 꼼에스타의 천연가죽 팔찌를 증정, 해당 팔찌는 8월 탄생석과 실버 팬던트로 장식된 약 16만원 상당의 고급제품이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섀르반 버프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궁중비책 선 스프레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섀르반은 1주년을 기념해 행사기간 동안 섀르반 전 매장에서 1주년 기념 전략상품인 무스다운(15만8000원)과 무스 바람막이 점퍼(13만8000원)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