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퓨어킴, 첫 미니앨범 'Purifier' 티저 공개 '육감적'

최종수정 2014.08.22 10:04 기사입력 2014.08.22 10:04

댓글쓰기

퓨어 킴 티저 이미지(사진출처 = 퓨어킴 공식 페이스북)

퓨어 킴 티저 이미지(사진출처 = 퓨어킴 공식 페이스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퓨어킴, 오는 9월 발매하는 첫 미니앨범 'Purifier' 티저 이미지 공개

가수 퓨어킴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오전 퓨어킴의 소속사 미스틱89는 퓨어킴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소속사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티저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탁자 앞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퓨어킴의 모습과 함께 ‘Purifier’라는 문구가 담겨있으며, 노란머리와 민트색 의상, 민트색 소품의 매치가 돋보였다.

퓨어킴은 음악을 공부하기 위해 학창시절 홀로 미국으로 건너가 버클리 음대를 졸업후 2011년 영어 EP ‘Mom & Sex’를 발표하며 대중 음악계에 등장했다. 그 후 1년 뒤인 2012년 한글 가사로만 이뤄진 첫 번째 앨범 ‘이응’을 한국에서 선보였다. ‘이응’에는 도발적이면서도 오묘하고 복잡하면서도 깊은 그녀만의 매력이 담겨있다.
몽환적인 멜로디와 창의적인 가사, 독특한 목소리로 그녀만의 색깔을 만들어내는 퓨어킴을 눈여겨 본 윤종신은 2013년 그녀를 미스틱89로 스카웃했다. 미스틱89 소속이 된 후 퓨어킴은 2014년 1월 첫 디지털싱글 ‘마녀 마쉬’를 선보였다.

오는 9월 발매될 퓨어킴의 새 미니앨범은 퓨어킴이 미스틱89와 함께하는 본격적인 첫 앨범 프로젝트로, 매번 독창적이면서도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여주는 미스틱89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 지에 대해 수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퓨어킴의 새 미니앨범 ‘Purifier’는 오는 9월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퓨어 킴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은 "퓨어 킴, 크리스탈이랑 좀 닮았는데?" "퓨어 킴, 버클리 음대면 싸이랑 동문이네" "퓨어 킴, 퓨어킴 새 앨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