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현재 온라인과 상담센터를 통한 카드 재발급, 고객정보변경, 결제일 변경 등의 업무에서 일부 오류가 발생하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시작된 전산 시스템 개선작업이 아직 마무리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고객들의 불편함도 지속되고 있다. 카드 고객센터와 전화연결도 쉽게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어렵게 상담원과 연결이 돼도 일부 업무는 조회가 되지 않아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
현대카드 한 고객은 "카드 재발급을 위해 어렵게 상담원과 통화를 했는데 업무 조회가 되지 않아 서비스가 안 된다는 답변을 들었다"며 "현대카드에서 미리 고지를 해주지 않아 전화 요금만 날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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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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