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충남 공주 교회 갈릴리수양관에 승용차 돌진…어린이 1명 사망·50여명 중경상

최종수정 2014.08.15 16:39 기사입력 2014.08.15 16:38

댓글쓰기

충남 공주 교회 갈릴리수양관에 승용차 돌진…어린이 1명 사망·50여명 중경상. (사진:YTN 방송화면 캡처)

충남 공주 교회 갈릴리수양관에 승용차 돌진…어린이 1명 사망·50여명 중경상. (사진:YTN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충남 공주 교회 갈릴리수양관에 승용차 돌진…어린이 1명 사망·50여명 중경상

15일 충남 공주의 한 교회 수양관에 승용차가 돌진, 어린이 1명이 숨지고 50여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이날 사고는 오후 1시5분쯤 충남 공주시 정안면 한 수양관 인근 도로에서 김모(53·여)씨가 몰던 SM7 승용차가 갑작스레 수양관 건물로 돌진하면서 발생했다.

이 사고로 수양관 안에 있던 13명이 큰 상처를 입었다. 이 중에는 어린아이도 10여명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중상자는 위독한 상태며 나마지 38명도 경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현재 공주의료원, 공주현대병원, 천안단국대병원 등으로 각각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해당 수양관에서는 교회 여름성경학교가 한창 진행 중이었으며 정확한 사고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다.
이번 사건 목격자는 "굉음을 내며 차량이 건물 안쪽을 덮쳤다"며 "현재 어린이들이 많이 다친 것 같다"고 말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에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충남 공주 교회 갈릴리수양관, 어쩌다가" "충남 공주 교회 갈릴리수양관, 이런 참변이 있나" "충남 공주 교회 갈릴리수양관,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