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변희재 구속영장 발부에 김광진, 단호히 대처 "소송 이어가겠다"

최종수정 2014.08.13 14:55 기사입력 2014.08.13 14:55

댓글쓰기

변희재 구속영장 발부 관련 김광진 의원 의견(사진: 김광진 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 트위터 캡처)

변희재 구속영장 발부 관련 김광진 의원 의견(사진: 김광진 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 트위터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변희재 구속영장 발부에 김광진, 단호히 대처 "소송 이어가겠다"

변희재 구속영장 소식에 새정치민주연합 김광진 의원이 단호한 입장을 내놔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남부지법은 새정치민주연합 김광진 의원이 제기한 명예훼손 소송의 피고인 변희재 대표가 지난달 17일에 이어 이달 11일도 판결선고기일에 불출석하자 "도망칠 우려가 있다"며 12일 변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변희재 대표는 '김광진 의원이 아버지가 하는 사업에 부당하게 개입했다는 의혹이 있다'는 내용의 기사를 내보내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됐다.

이에 김광진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민·형사 모두 절대 취하도, 합의도, 조정도, 선처도 없음을 명백히 밝힌다"라는 글을 남기며 해당 기사를 링크했다.
한편 판결 선고는 다음달 4일 오후 2시로 예정돼 있다.

변희재 구속영장 소식을 들은 김광진에 네티즌은 "단호하다" "변희재 못빠져나갈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