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지아 정우성 '파리 사진' '임신설' 뒷얘기 들어보니…

최종수정 2014.08.13 10:05 기사입력 2014.08.13 10:05

댓글쓰기

이지아 방송에서 정우성 언급(사진제공=SBS 캡처)

이지아 방송에서 정우성 언급(사진제공=SBS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지아 정우성 '파리 사진' '임신설' 뒷얘기 들어보니…

이지아와 정우성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데뷔 후 처음으로 토크쇼에 출연한 이지아가 정우성과의 소문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때(가수 서태지와의 이혼 보도가 나간 당시) 사람들은 진실을 궁금해 하지 않았다. 듣고 싶은 얘기만 해주길 바랐던 것 같다"고 운을 뗀 이지아는 "그런 일들이 있어도 (정우성과) 잘 만나고 있었다. 근데 사람들은 우리가 헤어졌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정말 헤어지고 나니까 다시 만난다고 하더라. 내 임신설도 있었다"면서 "그걸 불식시킨 게 파파라치였다. 그때 내가 곱창 집에서 소주를 마시는 사진이 찍혔다. 술을 마시니 임신이 아니라고 보도하더라"고 언급했다.
이지아는 또 "그분(정우성)은 정말 좋은 사람이다. 건승을 빈다"며 정우성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서태지와의 결혼생활에 대해서는 "미국 공연에서 만나게 됐다. 온 국민이 다 아는 사람과 숨는다는 건 바위 뒤에 숨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았다. 가족들에게도 7년 동안 연락하지 않았다. 어렸다. 큰 불효를 저질렀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또 "정우성이 먼저 한국으로 돌아간 날 열애 기사가 터졌다. 다음날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에서 1면에 대문짝만하게 실린 기사를 보고 지나가는 척하며 신문을 슬쩍 집었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정우성 이지아 파리 힐링캠프 사진 임신설, 다 얘기할 작정하고 나왔구나" "정우성 이지아 파리 힐링캠프 사진 임신설, 어제 방송으로 궁금증이 조금 풀렸어" "정우성 이지아 파리 힐링캠프 사진 임신설, 힐링캠프 재밌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