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모바일 GS샵, '네파 구스다운 자켓' 이월상품 69% 할인

최종수정 2014.08.11 09:43 기사입력 2014.08.11 09:43

댓글쓰기

네파 구스다운

네파 구스다운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모바일 GS샵이 11일 하루 동안 '네파 포르테 리버시블 구스다운자켓'을 69% 할인된 10만74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현대카드나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가 추가로 할인된다.

'네파 포르테 리버시블 구스다운자켓'은 헝가리산 거위솜털 90%를 사용했으며 발수 및 방풍 기능은 물론 내부의 다운 충전재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고밀도 원단을 적용했다.
또 한 가지 상품으로 두 가지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리버시블 자켓으로 어떤 차림새에도 부담 없이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옐로우, 핑크, 레드, 그린, 블루, 네이비 총 6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장미정 GS샵 e영업팀 차장은 "모바일 GS샵은 하루에 한 개씩 최고의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NO.1 베스트딜'을 진행하고 있는데 최근 역시즌 상품이 하루 매출 2억원을 기록하는 등 가장 호응이 좋다"며 "이월상품이지만 카드할인, 무이자 할부 등 하루만 진행하는 특별 혜택도 크기 때문에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