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무한도전 팥빙수, 말복 더위 물리칠 이벤트…"빙수 먹으러 오세요"

최종수정 2014.08.07 15:24 기사입력 2014.08.07 15:24

댓글쓰기

'무한도전' 이 말복을 맞이해 게릴라 이벤트를 마련했다.(사진: 하하 트위터)

'무한도전' 이 말복을 맞이해 게릴라 이벤트를 마련했다.(사진: 하하 트위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무한도전 팥빙수, 말복 더위 물리칠 이벤트…"빙수 먹으러 오세요"

'무한도전'의 멤버 하하는 7일 자신의 트위터에 "A yo! 말복기념 깜짝 이벤트! ' 무한도전 ' 멤버들이 오늘 오후 1시부터 상암동 MBC 앞에서 시원한 팥빙수를 직접 만들어서 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선착순 334명만 증정! 확인했으면 지금 빨리 꼬우~ 꼬우! 여러분! 10분 후 오픈합니다! 마감시 다시 올릴게요!"라고 밝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무한도전'의 팥빙수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각종 SNS을 통해 인증샷을 올리며 '깜짝' 선물에 즐거워했다.

무한도전 팥빙수 행사를 접한 네티즌은 "'무한도전' 팥빙수라니 정말 시원하겠다" "'무한도전' 팥빙수, 오늘이 입추이자 말복이네" "'무한도전' 팥빙수, 오늘 방송 출연 가능한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