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DB대우證, 해외상품 첫거래 감사 한가위 이벤트

최종수정 2014.08.04 09:55 기사입력 2014.08.04 09:5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KDB 미래에셋대우 은 해외선물, 야간KOSPI200 선물·옵션 상품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주는 ‘첫 거래 감사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 기간동안 해외선물, KOSPI200야간 선물·옵션 상품을 첫 거래한 고객에게 한가위를 맞아 전통시장상품권 또는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해외선물은 1년 동안 거래가 없었던 고객도 이벤트 기간 동안 거래가 재개될 경우 동일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미 계좌가 있지만 거래가 없었던 고객과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계좌개설은 KDB대우증권 전 지점 또는 제휴은행(국민은행)을 통해서 가능하다.

KDB대우증권 해외상품운영부 황돈구 파트장은 “요즘 투자자들은 국내 주식투자 이외 해외상품투자에 대해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KDB대우증권은 해외상품을 첫 거래하는 고객을 위해 추석을 앞두고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KDB대우증권은 신규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1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해외선물 야간선물옵션 신규고객 대상으로 매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 또는 해외상품운영부(02-768-2000)로 하면 된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