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직원과 토크콘서트

최종수정 2014.08.04 09:51 기사입력 2014.08.04 09:51

댓글쓰기

20일 오후 2시 구청 기획상활실서 구청장과 직원간 소통과 공감 한마당 가져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0일 오후 2시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동대문구 직원들과 ‘소통과 공감, 민선6기 구청장에게 바란다 토크콘서트’를 연다.

그동안 구청 각 부서와 주민센터에서 구정을 경험한 70여 명의 직원들을 격려하고 동대문구의 미래비전을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 직원들은 20일까지 내부 인터넷 망에 설치된 ‘구청장님께 바란다’ 코너에서 무기명으로 의견을 구청장에게 전달하게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직원과 대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직원과 대화


본행사는 9개 조로 구성된 동대문구 직원들이 인사· 복지· 근무환경 과 내부규제 등을 주제로 자유롭게 토론,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그 결과를 구청장께 건의하는 시간과 구청장 직원격려와 구정 철학을 전하는 '덕열씨의 이야기' 등으로 구성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지난 민선5기에 직원들이 제안한 다양한 의견을 반영, 구정을 운영한 결과 많은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면서 “민선 6기에도 직원들 좋은 의견을 최대한 반영, 구민과 직원 모두가 행복한 동대문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