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구로아트밸리 여름방학 특별 기획공연 선보여

최종수정 2014.08.04 07:13 기사입력 2014.08.04 07:13

댓글쓰기

오페라, 그림자극 등 다양한 장르 … 저렴한 관람료, 패키지 구입 시 반값 할인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구로문화재단(이사장 이성)이 여름방학을 맞아 온가족이 공연장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아트밸리에서 여름나기' 공연 시리즈를 기획했다.

1일부터 17일까지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여름방학 기획 무대는 오페라, 그림자극, 뮤지컬, 무용 등 다양한 장르로 꾸며진다.

첫 번째 공연은 1일 선보인 오페라 ‘사랑의 묘약’이다. 귀에 익은 명곡이 가득한 오페라에 클래식 전문해설가의 해설이 곁들여진 공연이다.

3일에는 컬러 그림자극 ‘서유기’가 무대에 올랐다. 일중합작으로 준비된 이 작품은 대형스크린 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80개의 그림자 인형을 감상할 수 있었다.
구로아트밸리 프로그램

구로아트밸리 프로그램


5일부터 7일까지는 유아 대상 국악뮤지컬 ‘하얀눈썹 호랑이’가 선보인다. 전통악기의 생생한 연주와 소리꾼의 입담이 어우러져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무대다.

8일과 9일에는 청소년을 위한 해설이 있는 무용 ‘코펜하겐 해석을 위한 고양이 협주곡 C장조’가 무대에 오른다. 음악으로 원자들의 움직임을, 무용수의 감각적인 춤으로 빛을 연기해 양자역학을 무용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공연도 준비했다. ‘환타지 오즈의 마법사’는 동화 같은 환상적인 무대장치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환상의 여행으로 이끈다. 13일부터 17일까지 펼쳐진다.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학생을 위해 기획된 이번 공연 시리즈는 모든 공연을 1~2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학생은 30%, 2작품 이상 티켓 구입 시에는 50%까지 할인돼 부담을 줄였다.

예약은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홈페이지(www.guroartsvalley.or.kr)를 통해 가능하다.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2029-1700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