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AOA 설현, 청바지 브랜드 버커루 진 모델로 발탁 "도대체 몇등신이야"

최종수정 2014.08.02 13:21 기사입력 2014.08.02 13:21

댓글쓰기

AOA 설현 (사진:버커루진 제공)

AOA 설현 (사진:버커루진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AOA 설현, 청바지 브랜드 '버커루 진' 모델로 발탁 "도대체 몇등신이야"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이 청바지 모델로 발탁돼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걸그룹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설현이 최근 청바지 브랜드 버커루 진(BUKAROO JEAN)의 모델에 발탁됐다고 밝히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컷에서 설현은 짙은 컬러의 스키니 진에 몸매가 드러나는 니트를 매치해가을 느낌 물씬 나는 패션을 완성했다.

섹시한 웨이브 헤어와 브라운톤 메이크업과 함께 몸에 밀착되는 스키니 진이 설현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더욱 부각시킨다.
AOA 설현 사진과 관련해 브랜드 관계자는 "설현은 동안 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에서 배어져 나오는 특유의 청순함과 관능미가 있다"며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긴 다리와 설현 특유의 깊은 눈빛, 독특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어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설현은 지난해 클린앤클리어 CF모델로 발탁돼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기도 했다.

설현 화보 소식에 네티즌은 "설현, 독특한 분위기가 매력적" "설현, 청바지 핏이 산다" "설현, 왠지 모르게 글래머러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