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금호아시아나, 제 4회 '로비 음악회' 개최

최종수정 2014.07.28 10:21 기사입력 2014.07.28 10:2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금호아시아나그룹이 30일 저녁 6시30분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사옥 1층 로비에서 제 4회 '문화가 있는 날' 로비음악회를 개최한다.

금호아시아나는 이번 로비음악회에 최승준(숙명여대 명예교수, 작곡가) 교수가 이끌고 있는 '모던 하모니카 앙상블'을 초대한다.

모던 하모니카 앙상블은 단독 음반을 출반하는 등 하모니카 음악의 위상을 높여온 앙상블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님이 오시는지', '행복한 방랑자' 등 국내외의 다양한 명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로비 음악회는 국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는 사업에 금호아시아나그룹이 동참하면서 마련됐다.

지난 3차례 열렸던 열렸던 로비음악회에는 금호아시아나 임직원 외에도 퇴근길의 주변 직장인들, 시민들이 몰리면서 성황을 이루었다.
이외에도 금호아시아나는 '문화가 있는 날'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금호아시아나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 금호아트홀의 클래식공연과 금호미술관의 관람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하여 문턱을 낮추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