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장훈, 고 이보미양과 '거위의 꿈' 듀엣곡 공개 "세월호 잊지 않길"

최종수정 2014.07.25 17:21 기사입력 2014.07.25 17:21

댓글쓰기

김장훈과 단원고 고 이보미양의 '거위의 꿈'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김장훈과 단원고 고 이보미양의 '거위의 꿈'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장훈, 고 이보미양과 '거위의 꿈' 듀엣곡 공개 "세월호 잊지 않길"

가수 김장훈이 세월호 참사 희생자인 안산 단원고 고 이보미양과 함께한 '거위의 꿈'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지난 23일 김장훈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이보미양이 생전에 불렀던 '거위의 꿈'에 자신의 목소리를 추가해 듀엣곡처럼 만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장훈은 영상과 함께 "100일이 지나 점점 우리에게서 멀어져가는 세월호를 모든 국민이 잊지 않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김장훈은 24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세월호 참사 100일 추모 시낭송 그리고 음악회'에 참석해 '거위의 꿈'을 열창했다. 무대 스크린에는 고 이보미 양의 생전 모습이 공개돼 유가족들이 오열하는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거위의 꿈' 고 이보미양과 김장훈의 듀엣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은 해당 영상에 "이보미, 아름답네요" "이보미, 아침부터 눈물 폭탄" "이보미, 너무 마음이 아프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