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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LG전자 "3분기 G3 마케팅비 늘려도 적자폭 안클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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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정도현 LG전자 최고재무책임자(사장)는 24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2014년 2분기 기업설명회(IR)에서 "3분기 G3 글로벌 마케팅 비용을 확대할 계획이지만 현재 구조에서는 지난해만큼 적자폭을 크게 내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 사장은 "지난해 하반기 하이엔드 모델인 G2 출시로 마케팅 비용을 상당히 많이 썼다"며 "하지만 G3가 소비자, 사업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마케팅 비용을 더 많이 써도 지난해 만큼의 적자는 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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