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조선총잡이' 이준기 일본어 실력? 오타니 료헤이와 '무한 연습'

최종수정 2014.07.18 17:25 기사입력 2014.07.18 17:25

댓글쓰기

나무엑터스 제공

나무엑터스 제공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조선총잡이' 배우 이준기가 남다른 노력을 통해 일본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윤강의 일본어 따라잡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선총잡이' 박윤강에서 한조로 변신한 이준기의 촬영현장 모습이 담겨있다. 이준기가 드라마에서 박윤강과 일본인 한조를 오가며 완벽한 1인 2역 연기를 펼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캐릭터에 대한 열정과 노력 덕분.

특히 이준기는 시대가 시대인 만큼, 현대 일본어가 아닌, 고어(古語)를 사용하는 캐릭터 표현을 위해 본토 발음과 억양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

이준기는 쉬는 시간에도 오타니 료헤이와 함께 일본어 억양을 연습하고, 바닥에 적어보며 진지한 모습을 드러냈다. 영상 말미에는 오타니 료헤이와 함께 일본어로 자기소개를 하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KBS2 특별기획 '조선총잡이'는 급변하는 개화기 시대를 배경으로 조선의 마지막 청년무사가 민중의 총잡이가 돼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19일 오후 1~8회 전편을 요약한 '조선총잡이' 스페셜 방송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