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웅제약, 이지덤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웅제약, 이지덤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 출시

대웅제약, 이지덤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대웅제약 이 이지덤 광고모델 추사랑의 얼굴을 제품 패키지에 담은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을 17일 출시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출시로 제품이 가진 궁극적 가치인 ‘상처 치유를 통한 사랑’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지덤은 상처부위의 진물을 흡수, 정화하여 습윤환경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딱지생성을 억제해 상처부위의 흉터를 최소화하고 새살재생을 촉진시킨다.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은 하이드로콜로이드 함량이 90% 정도인 기존 습윤드레싱과 달리 색소와 방부제, 접착제 등이 첨가되지 않아 부작용 우려가 낮다는 장점이 있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 의뢰한 피부자극시험 결과 홍반, 가피 및 부종 등의 피부반응도 나타나지 않았다.

최근에는 '모든 아이들이 상처로부터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되고 있다. 이지덤은 출시 후 매년 40% 이상의 성장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올해도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학병원과 개원가에서도 사용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중국과 일본에도 진출을 계획중이다.
대웅제약 이지덤PM 조민근 과장은 “이지덤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가치인 ‘사랑’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나아가 ‘이지덤은 사랑’이라는 등식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추사랑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계기로 상처관리 브랜드 이지덤의 라인업을 더욱 강화시키고 국내 습윤드레싱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육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