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혹' 권상우, 여심을 사로잡는 비결…'팔색조 매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BS 월화드라마 '유혹'의 권상우

SBS 월화드라마 '유혹'의 권상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배우 권상우가 '유혹'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권상우는 지난 15일 오후 방송한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에서 일편단심 순정남부터 남성미 넘치는 섹시남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권상우는 소년 같은 감수성과 엉뚱함, 선의로 가득 찬 휴머니스트 차석훈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그는 절망의 구렁텅이에 빠진 상황에서도 아내 나홍주(박하선 분)를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여주며 로맨티스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날 방송에서 차석훈은 동성그룹의 대표 유세영(최지우 분)으로부터 "사흘에 10억, 당신의 시간을 사겠다"는 위험한 제안을 받고 아내인 홍주와 갈등을 겪었다.

석훈의 계약에 홀로 한국행을 택한 홍주는 위험한 거래를 수락하고 연락 두절 상태가 돼버린 석훈의 태도에 극도의 배신감에 휩싸였다. 이는 석훈이 세영과 함께 보내는 사흘의 시간 동안 두 사람이 밤을 함께 보내는 모습을 상상하는 것으로 이어졌다.
홍주의 상상 속 석훈과 세영은 격렬하게 입을 맞췄고, 여기서 권상우는 극 중 아내에 대한 헌신적 사랑과 순정을 간직한 석훈에게서 엿볼 수 없는 저돌적 모습과 섹시함으로 반전 매력을 풍겼다.

이후 등장한 분노에 찬 샤워신 또한 석훈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홍주와 다투고 아침을 맞은 석훈은 무언가 결심이 선 듯 결연한 모습으로 샤워 물줄기를 맞았고, 그런 그의 모습에선 근육질의 탄탄한 상체와 더불어 강렬한 수컷의 향기가 느껴졌다.

한편, '유혹'은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 이야기를 담은 격정 멜로물로, 권상우·최지우·이정진·박하선 등이 출연한다.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