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미국서 프리미엄 냉장고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전자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최적화한 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하며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1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컬버 시티 워시보우에서 차별화된 신개념 수납공간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30 큐빅피트 4도어 프리미엄 냉장고 신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열린 'LG 주니어 쉐프 아카데미'는 냉장고 신제품 등 주방가전으로 꾸민 스튜디오에서 인기 요리사 산드라 리, 방송인 줄리아나 랜식, 헐리우드 배우 에밀리 모티머와 마크 폴 고셀라 등 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신제품은 상 냉장실 오른쪽 문의 매직 스페이스를 이용하면 음료수, 유제품 등 자주 꺼내는 식품들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 문 전체를 여는 횟수와 냉기 손실을 절반 가량 줄이는 게 가능하다. 넓고 큰 용기를 사용하는 현지 소비자들을 위해 냉장실 내 슬라이딩 방식의 선반도 처음 적용했다.

냉장실과 냉동실 중간에 위치한 서랍칸은 4가지 온도 전환이 가능해 각종 육류, 채소와 과일, 음료, 유제품, 와인 등을 맞춤 보관할 수 있다. 아래 냉동실은 3단 서랍 구조를 적용해 식품별 분리 보관을 편리하게 했다.
LG전자는 대용량 프렌치 도어 제품군에서 양문형 냉장고까지 매직 스페이스를 확대 적용해 현지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전무)은 "가족들의 사용 편의성까지 배려한 프리미엄 냉장고를 통해 미국 시장 공략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