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제일제당, VIPS 매장서 냉장 드레싱 '체험 마케팅'

최종수정 2014.07.13 13:09 기사입력 2014.07.13 13:09

댓글쓰기

(사진 제공: CJ제일제당)

(사진 제공: CJ제일제당)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CJ제일제당은 브런치 메뉴를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 24개 매장을 대상으로 냉장 드레싱 '프레시안 by VIPS 드레싱'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레시안 by VIPS 드레싱'이 빕스 셰프의 오리지널 레시피로 만들어 트렌디한 소비자 입맛에 맞는 전문성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란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오곡참깨드레싱과 오리엔탈 드레싱, 골드키위 드레싱을 매장에 비치하고, 이후 다음 달 3일까지는 오곡참깨 드레싱과 발사믹 드레싱, 파인애플 드레싱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체험 마케팅에 앞서 지난 11일에는 '빕스 드레싱데이'를 열고 고객들이 빕스의 샐러드와 함께 '프레시안 by VIPS 드레싱' 총 12종 중 가장 인기 있는 9종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매장에 비치했다. 또한 집에서도 손쉽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프레시안 by VIPS 오곡참깨 미니드레싱'과 레시피카드를 증정했다.

이주은 CJ제일제당 드레싱 마케팅담당 부장은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의 드레싱을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 달 기존 '프레시안'과 '프레시안 by VIPS' 2종류의 라인업으로 운영하던 냉장 드레싱을 '프레시안 by VIPS' 단일 라인업으로 통합하고 제품의 디자인도 보다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콘셉트로 리뉴얼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