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렛미인' 바비인형 허예은 쇼핑몰 근황 "얼굴도 마음도 다 예뻐"

최종수정 2014.07.11 10:53 기사입력 2014.07.11 10:53

댓글쓰기

허예은이 '렛미인4' 출연자 박동희를 자신의 쇼핑몰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스토리온 '렛미인' 방송 캡처)

허예은이 '렛미인4' 출연자 박동희를 자신의 쇼핑몰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스토리온 '렛미인'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렛미인' 바비인형 허예은 쇼핑몰 근황 "얼굴도 마음도 다 예뻐"

'렛미인' 허예은의 근황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에는 '여자 최홍만' 박동희가 성형 수술에 성공해 지난 시즌 출연자 허예은을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허예은은 '렛미인 시즌2' 출연 당시 심각한 주걱턱으로 외모 콤플렉스에 시달리면서도 1급 장애가 있는 동생을 살뜰히 보살피는 착한 누나로 소개된 바 있다. 그는 '렛미인' 선정 이후 턱을 23㎜ 뒤로 밀어 넣는 성형외과 수술을 통해 '밥주걱녀'에서 바비인형으로 완벽 변신했다.

허예은은 '렛미인' 방송 이후 평소 꿈꿔왔던 쇼핑몰 모델에 이어 CEO로 거듭났다. 최근에는 쇼핑몰 운영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허예은은 자신을 찾아온 박동희를 쇼핑몰 모델로 발탁하면서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모습을 보였다.

'렛미인' 허예은 근황을 본 네티즌은 "렛미인 허예은, 얼굴도 마음도 다 예쁘네" "렛미인 허예은, 응원할게요" "렛미인 허예은, 여전히 예쁜 모습 그대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