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명진 예비후보, "진정한 혁신의 사과나무 심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명진 광주 광산을 보궐선거 새정치민주연합 예비후보가 주민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명진 광주 광산을 보궐선거 새정치민주연합 예비후보가 주민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3일째 24시간 선거운동체제, 공천파행 관련 당 대신해 사과”
“공천파동은 시민들 선택권 제한하는 독단적 발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김명진 광주 광산을 보궐선거 새정치민주연합 예비후보는 8일 "공천파행과 관련해 당을 대신해 사과하며 지역구 주민들 속으로 들어가는 진정한 혁신의 사과나무를 심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24시간 선거운동체제 사흘째를 맞고 있는 이날 보도자료에서 "국민과 시선을 맞추는 '눈높이정치', 국민 말씀에 귀 기울이는 '경청정치', 언제나 현장에서 답 찾는 '현장정치' 를 통한 생활정치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당 지도부의 광산을 공천파동은 아직 지방선거 전략공천의 후유증이 가시지 않은 상황에서 시민들의 선택권을 제한하는 독단적인 발상"이라며 "진정 새정치민주연합의 개혁과 혁신을 원한다면, 그래서 수권정당, 대안정당으로 국민들에게 인정받으려면, 신진 정치인을 과감히 선택해 변화의 모습을 스스로 보여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어 "국회 일꾼이 광주와 광산의 일꾼이 되겠다고 한 약속을 끝까지 지켜내 무기력하고 적인 당을 바꾸고, 정치 혁신을 통해 진정성 있는 변화, 승리하는 변화를 보여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7시부터부터 광산 IC 입구에서 출근인사를 비롯 임곡동, 장덕동, 첨담 롯데마트를 돌며 지역주민들에게 공천파행에 대해 당을 대신해 사과를 하고 계속 새정치민주연합을 지지해줄 것을 호소했다.

앞서 7일에는 신가동, 하남 2지구, 수완지구 먹자골목에서 새벽1시까지 시민들과 대화하고 민원을 듣는등 자신이 내세운 눈높이 정치, 경청정치, 현장정치를 이어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