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이효리 블로그, 제주집에 면 생리대 공개 "내 몸을 사랑해 주고 싶은 분들께"

최종수정 2014.06.28 15:54 기사입력 2014.06.28 15:54

댓글쓰기

▲이효리 블로그에 면 생리대 공개 (사진:이효리 블로그 캡처)

▲이효리 블로그에 면 생리대 공개 (사진:이효리 블로그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효리 블로그, 제주집에 면 생리대 공개 "내 몸을 사랑해 주고 싶은 분들께"

이효리가 면 생리대와 작업실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가수 이효리가 오후 자신의 블로그에 "작업 공간"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효리는 "거실 한 켠 작업 공간"이라며 "작업이라기엔 좀 거창하지만 이것저것 그리고 만들며 노는 곳. 요즘 제일 시간을 많이 보내는 곳입니다"고 밝혔다.

특히 이효리는 지난 24일 한살림에서 구입한 면 생리대를 공개하며 "내가 죽고도 500년 동안 썩지 않는 생리대가 꺼림직하신 분들 쓰세요"라며 "빨고 삶고 말리고 수고스럽지만 내 몸을 좀더 편안하게 사랑해 주고 싶은 분들께 강추"라고 덧붙였다.
한편 28일 이효리는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친애하는 제주 관광객 여러분들. 죄송하지만 저희 집은 관광 코스가 아닙니다"라며 "하루에도 수십 차례 울리는 초인종과 경보음으로 저희 가족 모두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참고로 저희 집은 대문 밖에선 나무에 가려 집도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라며 "힘들게 오셔도 헛걸음만 하실 수 있어요. 제가 블로그에 더 사진도 많이 올리고 할테니. 서운해 마세요"라고 덧붙였다.

이효리 블로그 생리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효리 블로그, 스트레스 받을 만도 하겠다" "이효리 블로그, 생리대 눈여겨볼게요" "이효리 블로그, 작업실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