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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시,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및 워크숍 가져

최종수정 2014.06.27 13:04 기사입력 2014.06.27 1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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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시는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및 워크숍을  가졌다.

순천시는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및 워크숍을 가졌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는 26일 저녁 6시30분에 시청 대회의실에서 종합민원실 근무자 64명이 모여 친절교육과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교육과 워크숍은 민선 5기에서 6기로 전환하는 시점에 시민에게 더욱 친절하고 민원행정서비스 발전방안을 발굴·시행하기 위해서 마련했다.

친절교육은 외래강사인 이찬우 블루썬 대표를 초청해 “오감을 활용한 감성서비스“ 주제로 열렸다.

이어서 종합민원실 직원 64명이 7개조로 나누어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금까지 민원인에게 제공된 민원서비스를 점검하고 개선사항 등에 대해 의견을 모으는 워크숍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친절은 민원행정의 기본이며 열린 마음으로 경청하는 자세임을 강조하면서 이번 교육과 워크숍으로 시민이 만족을 체감하는 행정서비스를 실천하자”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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