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안밥상, 유현상이 공개한 20KG 초감량 비법은 양파다이어트?

최종수정 2014.06.27 11:37 기사입력 2014.06.27 11:37

댓글쓰기

▲유현상이 20kg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사진:KBS2 '밥상의신' 방송 캡처)

▲유현상이 20kg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사진:KBS2 '밥상의신'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동안밥상, 유현상이 공개한 20KG 초감량 비법은 양파다이어트?

록밴드 백두산의 보컬 유현상이 색다른 동안 밥상인 일명 '양파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해 화제다.

유현상이 26일 방송된 KBS2 '밥상의 신'에 출연해 최근 20㎏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이 동안밥상과 운동이라고 말했다.

이날 유현상은 "백두산 멤버들이 키가 크다. 그래서 난 옆으로 찌워서 균형감을 맞추려다 보니 81㎏까지 나갔다"며 "이후 운동과 동안 밥상으로 20㎏을 감량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비결로 유현상이 공개한 것은 동안밥상에 들어가는 양파와 규칙적인 운동이다.
동안 밥상 양파 다이어트는 양파 세 개를 깨끗이 씻어 냄비에 놓고 물 한 대접을 붓고 삶은 다음, 양파가 흐물흐물해지면서 생기는 양파즙을 보리차 대신 수시로 먹으면 효과가 있다.

동안밥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동안밥상,유현상 양파다이어트 나도 해봐야지" "동안밥상,유현상 양파 다이어트, 건강은 미리미리 챙기는 게 좋지" "유현상 양파 다이어트, 나도 한 번 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