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방송인 박샤론, 한국야쿠르트 'LOOK' 모델 발탁

최종수정 2014.06.25 09:33 기사입력 2014.06.25 09:33

댓글쓰기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한국야쿠르트 'LOOK' 모델로 발탁됐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한국야쿠르트 'LOOK' 모델로 발탁됐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한국야쿠르트 다이어트 브랜드 'LOOK'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한국야쿠르트는 방송인 박샤론을 LOOK 모델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박샤론은 1년 간 한국야쿠르트 광고모델로 고객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다.
박샤론은 산후비만으로 체중이 20kg이나 늘었지만, 일명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3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알려진 '거꾸로 식사법'은 일반적인 식사인 밥, 반찬, 후식 순서를, 반대로 후식, 반찬, 밥 순으로 바꾸는 것이다. 박샤론은 이와 더불어 매일 LOOK을 꾸준히 마셔준 결과 예전의 몸매를 되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박샤론의 다이어트 비법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자 LOOK의 주문량이 평소보다 3배나 늘어났다"며 "LOOK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한 박샤론이 제품에 대한 믿음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