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월드컵 예능 프로그램 비상, 알제리전 부진에 공중파 '먹구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월드컵 예능 프로그램 비상, 알제리전 부진에 공중파 '먹구름'

브라질로 가 대표팀에 힘을 실어주려고 분발했던 월드컵 예능에 빨간불이 켜졌다.
23일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이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리의 에스타디오 베이라히우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조별예선 2차전 알제리와의 경기에서 2-4로 완패하며 승점1점으로 H조 꼴찌로 추락했기 때문이다.

이에 브라질로 응원 원정을 떠난 예능프로그램에도 비상이 걸렸다.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과 SBS '힐링캠프'등은 브라질에서 알제리전을 지켜보며 태극 전사들을 응원하고 그라운드의 생생함과 뒷이야기들을 전하려고 했다.
특히 유재석과 노홍철은 경기전 MBC 이재은 아나운서와 함께 현장 리포팅을 진행하며 '아빠 어디가'출연진하고도 어울리며 응원전에 나섰다.

또한 '힐링캠프'의 이경규와 김제동, 성유리, 강부자, 김민종, 김수로, 이운재 또한 알제리전을 관중석에서 지켜보며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의 응원에 합류했다.

그러나 알제리전에서의 패배로 시청자들이 이 같은 월드컵 예능 프로그램을 기피할 가능성이 커졌다.

프로그램 제작진 입장에서는 초라한 성적을 안긴 국가대표팀의 경기를 어떻게 다룰지 고민스럽기 때문이다. 진 경기를 다시 보는 것은 시청자들에게도 무의미한 일이다.

한편 KBS'우리동네 예체능'은 오는 24일 방송에서 지난 18일 펼쳐진 '대한민국 vs 러시아' 경기 뒷모습을 공개하기로 했다. 이 방송에서는 거리 응원에 나선 출연진들과 함께 KBS 축구 중계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영표의 중계석 뒷이야기가 다뤄질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