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베리안 허스키' 유수연 사망…신해철 "왠지 억울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베리안 허스키의 보컬 유수연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 KBS2 방송화면 캡처)

▲시베리안 허스키의 보컬 유수연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 KBS2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시베리안 허스키' 유수연 사망…신해철 "왠지 억울하다"

시베리안 허스키 유수연의 사망 소식에 네티즌이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22일 시베리안 허스키 측에서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시베리안 허스키 유수연양이 6월22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사랑하는 아빠와 할머니 곁으로 갔습니다. 그녀가 가족들 품에서 행복하게 영면하도록 기도해주세요"라며 유수연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빈소는 서울 강서장례식장에 마련됐다. 가족 없이 지내온 탓에 이용운, 임승준 등 시베리안 허스키 멤버들이 상주 역할을 맡아 빈소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발인은 오는 24일이다.

이날 새벽 유수연은 자택에서 숨져있는 것을 멤버들이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망 원인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시베리안 허스키는 오는 7월 기획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 중에 있었다. 유수연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팬들은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부고에 가수 신해철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시베리안허스키 보컬 유수연 양의 명복을 빕니다”며 고인의 사망을 안타까워했다.

이어 “재니스 조플린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던 아이. 왠지 억울합니다. 지금은 '고스트스테이션'도 없고 아무런 여력이 없으나 인디씬의 모든 분들에게 그저 마음과 성원 보냅니다. The show must go on”라며 한탄했다.

한편 유수연이 보컬을 맡은 시베리안 허스키는 지난 2006년 싱글앨범 '트라이앵글'로 데뷔, 2010년 KBS 2TV '톱밴드2'에 출연했으며 지난 4월에는 3집 정규앨범 '오드 아이즈'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시베리안 허스키 보컬 유수연 사망 소식에 네티즌은 "시베리안 허스키 유수연 사망, 갑작스럽게 무슨일이지" "시베리안 허스키 유수연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시베리안 허스키 유수연 사망, 가슴이 아프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