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d 워터파이트 이벤트는 다음달 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션월드 익스트림존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DJ의 신나는 음악에 맞춰 물풍선, 물총 등을 활용해 상대팀에 물 세례를 퍼붓는 등 시원하고 박진감 있게 펼쳐진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검색창에 워터파이트를 입력한 후 해당 이벤트 홈페이지(www.dry-finish.com/waterfight/)에 접속해 드라이d 모델에 어울리는 표정의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워터파이트 참가 자격과 함께 2매의 오션월드 입장권을 제공한다.
한편 드라이d 워터파이트 이벤트는 지난해 여름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3000여명의 피서객들과 함께 성황리에 진행됐던 '드라이d 워터파이트 in 해운대'에 이은 2014년 광고 캠페인 연계 프로모션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