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절친' 김수로·강성진, 연극 '이기동 체육관'서 연기 호흡

최종수정 2014.06.13 16:31 기사입력 2014.06.13 15:53

댓글쓰기

연극 '이기동 체육관' 포스터

연극 '이기동 체육관' 포스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김수로와 강성진이 연극 '이기동 체육관'을 통해 한 무대에 오른다.

복수의 공연 관계자는 13일 오후 아시아경제에 "김수로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이기동 체육관'에 강성진이 함께 출연한다"며 "강성진이 이기동, 김수로는 마인하 코치로 분해 호흡을 맞춘다"고 전했다.
'이기동 체육관'은 오는 8월 1일부터 9월 둘째 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동안 다양한 공연을 통해 '김수로 프로젝트'를 이끌어 온 프로듀서 김수로는 '이기동 체육관'에서 마인하 코치를 연기한다. '절친' 강성진은 주인공인 청년 이기동 역을 맡았다.

'이기동 체육관'은 어느날 갑자기 권투를 하고 싶다며 체육관을 찾아온 엉뚱한 청년 이기동과 어릴 적부터 그의 영웅이었지만 지금은 인생 모두를 포기해버린 관장 이기동이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감동 드라마이다.
김수로가 초연 관람 후 가장 아끼는 연극 중 하나로 꼽는 작품이며, 실제 권투 트레이닝을 통해 리얼하고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