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김수로 댄싱9 마스터,블루아이 팀에서 박재범과 호흡

최종수정 2014.04.03 07:51 기사입력 2014.04.03 07:51

댓글쓰기

▲김수로 댄싱9 마스터(사진출처:Mnet '댄싱9' 트위터)

▲김수로 댄싱9 마스터(사진출처:Mnet '댄싱9' 트위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수로의 Mnet '댄싱 9 시즌 2' 마스터 합류 소식이 화제다.

배우 김수로가 오는 6월 방영되는 Mnet 글로벌 댄스 서바이벌 '댄싱 9 시즌 2'에 마스터로 출연한다.
2일 CJ E&M은 '댄싱 9 시즌2' 블루아이의 마스터로 박재범과 김수로가 새로 합류했음을 밝히며 "김수로는 도전자들이 퍼포먼스를 기획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부분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댄싱9 시즌2'는 지난달 15일 서울, 23일 광주, 30일 부산에 이어 오는 5일 서울에서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며 열정을 가진 대한민국의 춤꾼들을 찾아 나서고 있는 중이다. 레드윙즈에는 지난해에 마스터로 참여한 이민우·우현영·박지우와 시즌1 MVP를 차지한 하휘동이 마스터로 활약한다. 블루아이는 원년멤버인 이용우와 박지은 마스터에 박재범과 김수로가 새롭게 합류한다. 지난해에는 소녀시대 유리와 효연, 이용우·박지은·더키가 마스터로 사랑을 받았다.

김수로 '댄싱9' 마스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스로 '댄싱9' 마스터, 기대된다" "김수로 '댄싱9' 마스터, 재밌겠다 " "김수로 '댄싱9' 마스터, 흥미진진한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