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 갤탭S 공개행사에 마블 '자비스' 등장한 사연은

최종수정 2014.06.13 11:24 기사입력 2014.06.13 09:10

댓글쓰기

갤럭시 프리미어 2014 행사

갤럭시 프리미어 2014 행사

썝蹂몃낫湲 븘씠肄

삼성전자-마블,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영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등 전방위적 협력"
갤럭시탭S 통해 '마블 언리미티드' 3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영화 '어벤저스' 속편에 삼성 최신 제품과 콘셉트 기기 간접광고(PPL) 진행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와 마블(Marvel)이 손을 잡고 새로운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
삼성전자는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가든 시어터에서 '삼성 갤럭시 프리미어 2014' 행사를 갖고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마블 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의 인공지능 로봇인 자비스가 영상으로 등장해 양사의 협력 내용을 함께 설명했다. 삼성전자와 마블은 영화, 디지털 콘텐츠, 제품 개발, 마케팅 등 전방위적 분야에서의 협력을 통해 독특하고 창의적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의 첫 결과로 삼성전자 최신 전략 태블릿 갤럭시탭S를 통해 마블의 디지털 만화책을 3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마블 언리미티드'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내년 개봉 예정인 '어벤저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과 콘셉트 기기가 간접광고(PPL) 형태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와 마블은 최신 영화의 예고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갤럭시 사용자들에게 먼저 공개하는 등 기술과 창의적인 비주얼 콘텐츠를 결합해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마블의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가득한 비주얼 콘텐츠들이 삼성의 모바일 디스플레이 기술에 생명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밥 사보우니 마블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은 "최고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마블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마블은 세계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삼성은 우리의 창의적인 작업에 대한 열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파트너"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