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예준 컴백, 프로듀싱 총괄 윤민수 "가슴 설렜다"

최종수정 2014.06.11 08:22 기사입력 2014.06.11 08:22

댓글쓰기

▲이예준 새 싱글 '이별 1,2,3' 공개. (사진: '이별 1,2,3' 앨범 재킷 캡처)

▲이예준 새 싱글 '이별 1,2,3' 공개. (사진: '이별 1,2,3' 앨범 재킷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예준 컴백, 프로듀싱 총괄 윤민수 "가슴 설렜다"

디지털 싱글 '약속'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보이스 코리아2 우승자 이예준이 세 가지의 이별이야기 '이별 1,2,3'으로 돌아왔다.
10일 정오 이예준의 새 싱글앨범 '이별 1,2,3'이 발매됐다. 그는 새 싱글앨범 '이별 1,2,3'을 통해 누구나 한 번 쯤은 해 본 사랑과 이별 이야기를 그만의 방식으로 담담하게 풀어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발라드 포텐녀'로 불리며 여성 발라드 디바의 계보를 잇고 있는 이예준과 가수 윤민수와의 조합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윤민수가 총 프로듀서를 맡고 코러스에 직접 참여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것이 알려지면서 '이예준이 부르는 윤민수표 발라드'는 어떠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민수는 "이예준이 '보이스 코리아2'에서 나의 애재자인 신용재의 '가수가 된 이유'를 부르는 것을 보고 큰 감명을 받았다. 마치 신용재를 처음 만났을 때처럼 가슴이 설레였다"고 말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예준의 새 싱글앨범 '이별 1,2,3'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예준, 새 싱글 기대된다" "이예준, 윤민수 참여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