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우유협동조합, 정우성 모델로 한 '아침에주스' 신규 TV광고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

(사진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www.seoulmilk.co.kr)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의 브랜드 모델로 영화배우 정우성을 선정하고 이달 초부터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어느 각도에서도 완벽미모를 자랑하는 정우성을 모델로 해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화려한 영상미와 함께 아침에주스의 신선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 속 정우성은 냉장 주스를 고르는 선택의 기준으로 '신선함'을 꼽으며 생산에서 유통,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유통과정이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이뤄진 아침에주스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정우성은 신선한 품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는 아침에주스의 약속을 전하기에 최적의 모델이었다"며 "20년 넘게 배우로 활약해온 정우성과 더불어 아침에주스에 대한 고객사랑도 더욱 견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침에주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이 1993년 출시한 프리미엄 냉장주스로 일체의 과당이나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과즙 100% 주스다. 최상의 신선함만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유통기한도 15일로 짧으며, 2009년부터 냉장유통주스시장에서 5년 연속 국내 판매량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아침에주스가 선사하는 신선한 약속을 지킨다는 의미로 최근 냉장유통을 상징하는 눈꽃모양을 제품 패키지에 새겨 넣는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아침에주스'는 오렌지, 포도, 사과, 제주감귤 4종을 비롯해 최근 출시한 두 가지 이상의 과즙이 혼합된 애플망고와 구아바, 아시아베리와 아로니아 등 총 6종이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