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이디제인 "홍진호와 썸타는 중…빠른 전개는 싫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홍진호와 레이디제인. (사진: 레이디제인 트위터)

▲홍진호와 레이디제인. (사진: 레이디제인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레이디제인 "홍진호와 썸타는 중…빠른 전개는 싫어"

가수 레이디제인이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와 '썸'타고 있다고 밝혀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레이디제인은 7일 서울 여의도 물빛무대 너른들판에서 진행된 청춘페스티벌에서 ‘러브 트리트먼트’(사랑 치유)를 주제로 강연하던 중 "요즘 홍진호와 썸 타고 있다"고 발언했다.

이날 레이디 제인은 "2014년의 핫 키워드는 '썸'"이라며 "‘썸’이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어 "요즘 청춘들은 스캔에 익숙해져 카톡 프로필만을 보고 몇 번 연락 오고 가는 걸 ‘썸’이라고 지칭하는 것 같다"며 "우리는 너무나 빠른 전개와 진행에 익숙해져서 서로 알아가려는 친구란 단계 없이 만나자마자 바로 연인으로 점핑을 하려고 한다"고 세태를 비판했다.

더불어 ‘썸’을 타려면 서로가 친구가 되고, 알게 되고, 두근거림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생각을 전했다.
또한 레이디 제인은 "한살이라도 더 어릴 때 연애를 많이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라. 사실 여러분들 주위에 찾아보면 좋은 사람, 나랑 비슷한 사람은 많은데, 정작 연애를 못하는 친구들은 이것 저것 따지는 조건들이 많다"고 말했다.

또 "그 조건이 비단 스펙이나 경제적인 조건을 넘어서 자신이 원하는 이상향 틀이 확고하게 있다. 그렇게 원하는 사람들이 지구에 존재할 확률, 또한 우리 나라에 있을 확률, 더 나아가 나랑 만날 확률은 많이 없을 것이다"라는 생각을 밝히기도했다.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는 레이디제인의 발언을 접한 네티즌은 "레이디제인, 홍진호랑 썸타며 두근두근?" "레이디제인 홍진호와 정말 썸타는거야?" "레이디제인 홍진호 잘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