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프라이즈' 찰리 채플린, 36살 나이차 극복한 우나 오닐과의 사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찰리 채플린의 네 번째 부인 우나 오닐은 도굴을 막기 위해 남편 묘지를 콘크리트로 봉했다.(사진: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방송 캡처)

▲찰리 채플린의 네 번째 부인 우나 오닐은 도굴을 막기 위해 남편 묘지를 콘크리트로 봉했다.(사진: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서프라이즈' 찰리 채플린, 36살 나이차 극복한 <우나 오닐>과의 사랑

'서프라이즈'에서 배우 찰리 채플린과 그의 네 번째 부인 우나 오닐의 사랑이 다뤄졌다.
8일 오전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에서는 '20세기의 아이콘'인 배우 찰리 채플린과 그의 부인 우나 오닐의 사랑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찰리 채플린은 3번의 결혼에 실패 한 후 노벨 문학상 수상작가인 유진 오닐의 딸 우나 오닐을 만나 사랑을 키웠다. 36살의 나이 차와 채플린의 이혼 경력에도 불구, 두 사람은 확고한 사랑으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이 과정에서 우나 오닐은 아버지와 의절하기도 했다.

찰리 채플린은 자서전에서 "우나 오닐을 조금 더 일찍 만났더라면 사랑을 찾아 헤매는 일은 없었을 것이다. 세상의 단 한사람에게만 느낄 수 있는 것이 바로 사랑이다"며 우나 오닐에 대한 사랑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러던 중 찰리 채플린은 두 번째 부인이었던 조안 배리가 제기한 친자 소송에 휘말리게 된다. 혈액 검사 결과 조안 배리의 딸이 찰리 채플린의 친자식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지만, 당시 공산주의자로 몰렸던 찰리 채플린에게 어린 딸의 양육을 책임지라는 판결이 나왔다. 이에 찰리 채플린은 부인 우나 오닐과 스위스로 이사를 갔다.

찰리 채플린은 스위스 자택에서 88세까지 살다가 삶을 마감했다. 우나 오닐은 남편이 사망한 뒤에도 매주 찰리 채플린의 묘지를 방문하며 곁을 지켰다. 그러나 오닐이 잠시 스위스를 떠난 사이 찰리 채플린의 시신이 도난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찰리 채플린의 시신은 몇 주 내로 돌아왔지만, 우나 오닐은 남편의 시신을 지키지 못한 것에 슬퍼했다. 이에 오닐은 도굴을 방지하기 위해 채플린의 묘지를 콘크리트로 봉했다.

'서프라이즈' 찰리 채플린과 우나 오닐의 사랑을 접한 네티즌은 "찰리 채플린-우나 오닐, 결혼 때문에 아버지와 의절까지 하다니" "찰리 채플린 도굴당했을 때 우나 오닐 참담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