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 마릴린 먼로의 친딸? '미스터리'

최종수정 2014.04.27 15:33 기사입력 2014.04.27 15:33

댓글쓰기

▲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사진:MBC 방송캡처)

▲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사진:MBC 방송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마릴린 먼로의 친딸? '미스터리'

배우 마릴린 먼로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자넷 레이몬드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있다.

27일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마릴린 먼로의 숨은 딸이라 주장하는 자넷 레이몬드의 모습이 그려졌다.

어느 날 마릴린 먼로는 부은 얼굴로 인해 출산의혹이 불거지자 마릴린 먼로의 소속사는 맹장수술을 했을 뿐이라고 소문을 일축했다.

그러나 마릴린먼로가 사망하고 12년이 지난 뒤 그녀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여자가 마릴린먼로의 편지를 들고 나타났다. 그녀는 마릴린 먼로 닮은 꼴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한 자넷 레이몬드였다.
대중은 자넷 레이몬드가 마릴린 먼로를 이용해 돈을 벌려고 한다고 비난했다.

하지만 틴매거진의 편집장 돈 알리는 생각이 달랐다. 그는 레이몬드의 병원 기록을 찾았다. 자넷 레이몬드가 태어난 시기와 마릴린 먼로가 맹장 수술으로 입원한 날짜가 정확히 일치했다.

그 뒤 자넷 레이몬드는 엄청난 관심과 할리우드의 러브콜을 받았다. 하지만 이후 자넷 레이몬드는 종적을 감춰버렸고 그의 정체는 여전히 미스터리하게 남아있다.

자넷 레이몬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자넷 레이몬드, 정말 마릴린 먼로 딸일까?" "자넷 레이몬드, 종적은 왜 감췄을까" "자넷 레이몬드, 흥미 진진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