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새차 타고 여름여행 떠날까"…車업계 프로모션 풍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금 할인,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특별 경품 제공까지 다양

기아차 신형 카니발

기아차 신형 카니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자동차업체 간 가격 할인 프로모션 경쟁이 치열하다. 현금 할인은 물론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및 경품 제공까지 다양하다. 각 사별 맞춤형 가격 프로모션으로 새차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아반떼 등 일부 차종에 대한 판매 혜택을 크게 늘렸다. 6월 중 아반떼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3.9%의 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아반떼 출고 고객이 3개월 내에 현대카드M으로 자동차 보험료를 결제할 경우에 한해 최대 30만원까지 반액 캐시백을 제공하는 '세이프인슈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i40, 벨로스터, i30는 각각 30만원, 20만원, 50만원의 할인이 적용되며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250만원 할인, 100만원 할인 및 1.4%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등을 선택 가능하다. 그랜저 구입 고객에게는 50만원 할인 또는 3.9% 금리 적용 혜택이 제공된다.

최근 신형 카니발을 국내에 공개한 기아자동차는 구형 카니발에 대해 파격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구형 카니발 일시불 구입 고객은 2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받고, 할부로 구입하면 150만원 할인혜택과 3.9% 저금리 조건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쏘렌토R는 현금구매시 70만원 할인, 할부구매시 30만원 및 3.9% 저금리 혜택이 적용된다. 쏘렌토R는 전월 대비 할부구입시 10만원 할인이 추가 제공된다. 스포티지R는 6월 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추가 적용됐다.
K9은 6월 출고 시 임진한 골프 클래스 레슨권, 특급호텔 패키지이용권, 그랑프리 드라이버, 파인비치CC 1박 패키지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추가 제공된다. K5 500h 모델은 전월 대비 50만원 추가된 250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할부 구입 시 100만원 할인과 1.4% 저금리 조건이 적용된다.

한국GM은 스파크EV를 제외한 스파크 모델 구입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스파크 LS·LT, 스파크S는 12개월 할부에 선수율 10%, 24개월 할부 선수율 20%, 36개월 할부 선수율 30%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캡티바, 말리부, 올란도는 선수금을 10만원만 내면 12~36개월 할부 기간 동안 1.9%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쌍용차 코란도C

쌍용차 코란도C

원본보기 아이콘

쌍용자동차는 6월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뉴 코란도 C, 렉스턴 W는 선수율에 따라 3.9~6.9% 금리를 적용하는 스마트 드라이빙 저리할부를 운영하며, 36개월 이상 할부를 적용하면 내비게이션을 제공한다. 코란도 스포츠는 선수율에 따라 3.9~5.9%의 스페셜 저리할부를 운영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 현역 경찰 공무원, 현역 군인, 군무원, 소방관 본인과 가족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M3 30만원, SM5·QM5 50만원, SM7 VQ2.5 70만원, SM7 VQ3.5 100만원 등이다.

닛산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닛산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원본보기 아이콘

수입차도 6월 가격 프로모션 경쟁에 뛰어 들었다.

한국닛산은 6월 자사 대표 모델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주유상품권 제공 등 최적의 구매조건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4 부산국제모터쇼 닛산 전시관의 성공적인 운영을 기념하고, 상반기 판매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기획됐다.

2890만원 상당의 쥬크 SV 모델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받는다.

국내 50대 한정판으로 출시된 3010만원 상당의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은 200만원 상당의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쥬크 구매고객 모두에게는 6월 한 달간 라이카 카메라가 제공된다.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패스파인더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의 무이자 할부 및 2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여름 휴가시즌을 대비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브이쿨에서 시공을 담당하는 155만원 상당의 열차단 필름을 무료로 제공한다.

MINI 컨트리맨

MINI 컨트리맨

원본보기 아이콘

MINI는 6월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혜택과 루프박스 무상 장착 혜택을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기간은 36개월이다. 구매고객은 120만원 상당의 순정 미니 루프랙과 루프박스 또는 스포츠 안테나 무상 장착 및 초기 보험료 50만원 지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혼다는 CR-V 북미 SUV 판매 2년 연속 1위와 국내 수입 SUV 누적판매 1위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CR-V를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금융 프로모션과 100만원 할인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6월 한 달간 혼다자동차 재구매 고객이 대형 SUV 파일럿을 구매할 경우 10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